아넷사, 아웃도어용 3종 선케어 제품 추천

입력시간 | 2022.09.22 오후 6:35:06
수정시간 | 2022.09.22 오후 6:35:06

선케어 브랜드 아넷사가 자외선 방어를 위한 선케어 제품 3종을 추천했다. 아넷사 제공.

[이데일리TV 문다애 기자] 선케어 브랜드 아넷사가 자외선 방어를 위한 선케어 제품 3종을 추천했다.

먼저 골프를 포함하여 등산, 테니스 등 장시간 햇빛에 노출되고 땀을 많이 흘리는 상황에는 아넷사의 ‘퍼펙트 UV선스크린 스킨케어 밀크 N’을 제안했다. 이 제품은 아넷사만의 오토부스터 테크놀로지로 열, 땀, 물, 습기에도 강력한 4중 방어막으로 오랜 야외활동에도 빈틈없는 자외선 차단이 가능하다. 또한 산뜻한 에어리 밀크 텍스처가 피부에 보송하게 스며들어, 활동 내내 산뜻함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조금 더 촉촉한 마무리감을 원한다면 ‘퍼펙트 UV선스크린 스킨케어 젤 N’이 있다. 젤 텍스처의 자외선 차단제로, 땀, 물, 습기에도 강한 3중 방어막이 특징이다. 항상 건조함을 느끼는 건성피부나, 복합성 피부에 적합하다. 90g의 용량으로, 얼굴과 바디에 모두 사용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브라이트닝 UV선스크린 젤 N’은 라벤더 핑크빛 베이스의 톤업 제품이다.SPF 50+ PA++++의 자외선 차단 효과와 프라이머 효과로 메이크업을 오래 지속시켜준다. 메이크업 전 단계에서 베이스 대용으로 사용하거나 맨 얼굴로 나서는 간단한 외출 등 데일리 제품으로 적합하다는 설명이다.
문다애 기자dalove@e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