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레오, '스웨디시 뷰티 루틴' 라이브방송 진행

입력시간 | 2023.03.20 오후 4:36:01
수정시간 | 2023.03.20 오후 4:36:01

포레오가 '스웨덴에서 탄생한 미니멀 스킨케어 - 스웨디시 뷰티 루틴'을 주제로 한 네이버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포레오 제공.

[이데일리 문다애 기자] 스웨덴 뷰티 테크 브랜드 포레오가 20일 오후 7시 ‘스웨덴에서 탄생한 미니멀 스킨케어 - 스웨디시 뷰티 루틴’을 주제로 한 네이버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에는 라이프스타일 콘텐츠 크리에이터 고수와 쇼호스트 최인영이 출연해 포레오의 새로운 캠페인을 소개하고 신제품 ‘루나 4(LUNA 4)’를 비롯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신규 캠페인은 피부에 대한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해 건강한 피부를 만들기 위한 새로운 뷰티 루틴 캠페인이다. 클렌징과 리프팅, 수분 보습과 구강 토탈 케어 등 총 3.5단계 루틴으로 이뤄져 있다.

포레오 글로벌 트래블 리테일 디렉터 개리 령(Gary Leong)은 “새 캠페인은 메이크업으로 피부의 결점을 덮고 가리는 보여지는 아름다움이 중요한 것이 아닌 자연스러운 본연의 피부가 진정한 아름다움이라는 것을 강조하기 위함”이라고 말했다.

한편, 포레오는 스웨덴에서 탄생한 뷰티 테크 브랜드다. 자연과의 동행을 지향하며 ‘일상 속 자연스러운 뷰티 혁신’이라는 철학을 제품에 담아내고 있다.
문다애 기자dalove@e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