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편의점 맥주 매출 열배 늘었다…유통가 월드컵 특수
유통업계가 월드컵 특수를 누리고 있습니다. 이데일리TV.
[이데일리 문다애 기자] 4년 만에 열린 월드컵 거리 응원에 편의점 맥주 매출이 10배나 폭증하는 등 유통업계가 월드컵 특수를 누리고 있습니다.어제(24일) 광화문과 시청광장 인근 편의점 CU와 GS25, 세븐일레븐 3사의 맥주 매출은 지난주 보다 각각 1030%, 376%, 1100%나 뛰었습니다.
맥주와 함께 먹는 스낵(CU 680%, 세븐일레븐 100%)과 안주(CU 570%, GS25 254%)의 매출 증가율도 세자릿수를 기록했고, 쌀쌀한 날씨에 핫팩(CU 1500%, GS25 378.1%)과 장갑 등 (CU 1060%)도 불티나게 팔렸습니다.
TV 시청자가 늘면서 홈쇼핑인 GS샵은 지난주 보다 58.1% 늘어난 매출을 달성했고, 치킨을 찾는 사람들이 늘면서 BBQ와 bhc치킨의 매출은 한 달 전보다 170%, 200% 뛰었습니다.
문다애 기자dalove@edaily.co.kr
저작권자 © 이데일리 & 이데일리TV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놓치면 안되는 뉴스
지금 뜨는 뉴스
추천 읽을거리
VOD 하이라이트
이데일리ON 오늘의 전문가 방송
이데일리ON 전문가 베스트
-
이난희
현금이 곧 기회다!
-
성명석
주식 상식 다 잊어라!
-
서동구 매직차트
[매직차트] 빅데이터 + AI트레이딩 솔루션
-
주식와이프
▶주식과 결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