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차코리아, 멤버십 APP '마이티오더'서 할인 프로모션

입력시간 | 2022.10.05 오전 10:31:01
수정시간 | 2022.10.05 오전 10:31:01
  • 마이티오더 주문 시 500원 할인 혜택
  • 추첨 통해 문화상품권 1만원권 증정

공차코리아 제공.

[이데일리 이지은 기자]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금일부터 오는 7일까지 공차 멤버십 앱 내 비대면 주문·결제 시스템인 ‘마이티오더’ 주문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피크닉, 페스티벌 등 야외 활동이 증가하는 가을철을 맞아 멤버십 앱에서 음료를 빠르게 주문 및 픽업할 수 있는 마이티오더 이용자가 증가하는 가운데, 공차는 보다 많은 고객들이 앱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신규회원 포함 멤버십 회원 누구나 공차 멤버십 앱 마이티오더로 제조 음료 주문 시 앱으로 발급된 쿠폰을 사용해 5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공차는 행사 기간 내 ‘마이티오더 500원 할인 쿠폰’ 이용 고객 대상으로 선물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마이티오더 500원 할인 쿠폰을 사용해 음료를 주문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는 문화상품권 1만원권이 제공된다. 당첨자 발표 및 경품 수령 방법은 공차 공식 홈페이지 및 공차 멤버십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공차 멤버십 앱 기능 중 하나인 마이티오더는 비대면 주문·결제 시스템이다. 소비자들은 마이티오더 기능을 통해 주변 2km 이내 공차 매장을 선택해 방문하기 전 음료를 미리 주문 및 결제, 매장에서 바로 음료를 픽업할 수 있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완연한 가을날씨를 즐기기 위해 피크닉, 페스티벌 등 야외 활동에 나서는 이용자들이 늘고 있으며, 이들을 위해 편의와 혜택을 동시에 줄 수 있도록 마이티오더 프로모션을 마련하게 됐다”며 “보다 많은 사용자들이 공차를 편리하게 이용하고, 일상의 기쁨을 더해주는 공차 음료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ezez@e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