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국민 건강 증진 프로모션 '건강 모닝콜' 진행

입력시간 | 2023.01.31 오전 9:06:02
수정시간 | 2023.01.31 오전 9:06:02
  • '셀프 메디케이션' 전 연령대서 하나의 트렌드로 형성
  • 건강기능식품 포트폴리오 확대...다양한 상품 선봬

CJ온스타일 제공.

[이데일리 이지은 기자] 매년 새해가 되면 신년 다짐으로 건강을 꼽기 마련이다. 전 연령대에서 스스로 건강을 챙기기 위해 투자를 아끼지 않는 ‘셀프 메디케이션’ 트렌드가 계속되면서 체력을 보충하고 면역력을 강화해주는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관심도 덩달아 높아지고 있다.

CJ온스타일은 이런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국민 건강 증진 프로모션 ‘건강 모닝콜’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2월 한 달간 건강기능식품 포트폴리오를 확대해 전 연령대를 아우르는 상품을 다채롭게 선보인다.

건강기능식품 주력 구매 고객인 시니어 맞춤형 상품은 물론 홈트레이닝족, 다이어트족을 위한 상품까지 소개하며 고객 저변도 넓힌다. 2월 오전 6시에서 7시 30분 사이 시작하는 건강기능식품 방송 구매 고객 대상 총 10명을 추첨 총 5천만원 상당 서부지중해 크루즈 여행권도 증정한다.

자신의 건강과 노후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액티브 시니어를 위한 방송으로는 콜레스트롤과 혈압을 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 ‘레이델 폴리코사놀 더블액션’, 하루 2정으로 간편하게 관절 및 연골 건강 관리가 가능한 ‘프롬바이오 보스웰리아’, 당뇨인들의 원활한 식이조절을 돕는 ‘대상 당플랜’을 만나볼 수 있다.

홈트레이닝족과 새해 살을 뺄 결심을 하는 다이어트족을 위한 건강기능식품도 다채롭다. 오는 4일 산양유단백과 8가지 기능성 영양 성분을 함유한 단백질 보충제 ‘일동후디스 하이뮨 프로틴’을 10일에는 필수 영양소를 손쉽게 한 포로 채울 수 있는 식사 대용식 ‘이롬 뉴밀 생식’을 방송한다.

2002년 출시돼 올해로 21주년을 맞는 국내 최초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펫다운’과 체지방 감소와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개별인정형 다이어트 유산균 BNR17이 함유된 ‘비에날씬 다이어트 유산균’도 판매한다.

박희정 CJ온스타일 헬스상품담당은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에 따르면 2022년 국내 건강기능식품 시장 규모는 6조원을 처음 넘어섰고 건강기능식품 구매 경험률도 82.6%에 달할 정도로 관련 소비가 활발하게 이뤄지고 있다”며 “시니어부터 유아동까지 모든 연령대에서 스스로 건강을 챙기는 것이 하나로 문화로 자리 잡은 만큼 CJ온스타일도 신규 카테고리 개척과 상품 포트폴리오 강화를 통해 대표 건강식품 채널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ezez@e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