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공병 프리퀀시 론칭…친환경 캠페인 확대
- 친환경 `공병수거 캠페인` 업그레이드
- `공병 프리퀀시` 도입…재미와 혜택 강화

이니스프리, NEW ‘공병 프리퀀시‘ 론칭. 아모레퍼시픽 제공.
[이데일리TV 이혜라 기자] 아모레퍼시픽(090430)의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대표 친환경 캠페인인 ‘공병수거 캠페인’에서 한층 업그레이드된 혜택을 적용한다고 21일 밝혔다.이 캠페인은 화장품 용기가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줄이기 위해 다 쓴 화장품 용기를 수거해 재활용하고 동참한 고객들에게 뷰티 포인트 등을 적립해 주는 친환경 캠페인이다.
전국 이니스프리 매장에서 다 쓴 공병을 반납하면 뷰티포인트와 ‘공병 프리퀀시’ 스티커를 동시에 적립할 수 있다. 공병 스티커 개수에 따라 추가 뷰티포인트, 에코백, 리스테이 핸드워시 세트 등을 증정한다.
아울러 공병수거 첫 참여 고객 대상으로 뷰티포인트를 5000점 제공하고 매월 1회 이상 1년 동안 꾸준하게 참여한 고객 대상으로 뷰티포인트 10000점 적립 등 혜택을 마련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참여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도 이달 30일까지 진행한다. 해당 기간 공병을 1개 이상 수거할 경우 브랜드 대표 상품인 ‘그린티 씨드 세럼 30mL’와 ‘화산송이 카밍 클레이 마스크 30mL’ 샘플 등을 증정한다.
한편 이니스프리는 2011년부터 지난해까지 10년간 ‘공병수거 캠페인’을 통해 플라스틱 및 유리 1027톤을 수거했다. 이는 1316톤의 이산화탄소를 저감, 소나무 9427그루를 식재한 효과와 같다. 고객들이 반납한 공병은 이니스프리의 제품 용기로 재탄생되거나 인테리어 자재, 생활용품 등으로 재활용되고 있다.
이혜라 기자hr1202@edaily.co.kr
저작권자 © 이데일리 & 이데일리TV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놓치면 안되는 뉴스
지금 뜨는 뉴스
추천 읽을거리
VOD 하이라이트
-
-
- 무료 / 인기 / TOP 2025.09.11
- 성명석 주식 세뇌 탈출 - 新대가들의투자비법 (20250910)
-
-
-
- 무료 / 인기 / TOP 2025.09.12
- MARKET SIGNAL226회(250912)
-
-
-
- 무료 / 인기 / TOP 2025.09.13
- 주식클래스183회250912
-
-
-
- 무료 / 인기 / TOP 2025.09.15
- MARKET SIGNAL227회250915
-
-
-
- 무료 / 인기 / TOP 2025.09.11
- 애프터마켓129회250911
-
-
-
- 무료 / 인기 / TOP 2025.09.12
- 어쨌든 경제4회250912
-
-
-
- 무료 / 인기 / TOP 2025.09.13
- 주식3대천왕19회250913
-
-
-
- 무료 / 인기 / TOP 2025.09.12
- MARKET NOW1부349회(250912)
-
이데일리ON 파트너 무료방송
이데일리ON 파트너
-
이난희
현금이 곧 기회다!
-
성명석
주식 상식 다 잊어라!
-
김동하
수익! 이제는 종가베팅 매매가 답이다
-
김선상[주도신공]
1등급 대장주 매매로 고수익 창출
-
이재선
개인 투자자들의 경제적 자유를 위한 멘토!
-
주태영
대박수익은 수익을 참고 견뎌야 한다.
-
이시후
매수는 기술, 매도는 예술!
실전 승부사!! -
김태훈
30년 투자 경험! 실전 투자 가이드 제시
-
이용철
검색기를 통한 주도주 매매로 수익 극대화 전략
-
주태영[선물]
국내/해외 파생 경력 20년![선물옵션+주식 동시 진행]
-
문주홍
대장주 집중! 포트폴리오 비중 투자로 투자 수익 극대화
-
예병군
눈으로 보이지 않는 가치에 투자하라!
-
정재훈
기업 탐방을 통한 종목 발굴/시장의 변화에 따른 투자 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