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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라면세점, 일반인 대상 '캐릭터 공모전' 진행

입력시간 | 2019.03.15 16:20 | 이성웅 기자 saintlee@

(자료=호텔신라)

[이데일리 이성웅 기자] 신라면세점은 밀레니얼 세대(1980년대 이후 출생자)와 더욱 가까워지기 위해 ‘신라 크리에이티브 챌린지’를 개최하고 신라면세점을 대표하는 캐릭터를 공모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신라인터넷면세점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고객 참여형 행사다. 한국인에게 사랑 받는 대표적인 동물들인 곰, 강아지, 토끼와 자유 주제 중 선택해서 접수할 수 있으며, 1차 선발된 캐릭터들은 신라인터넷면세점 회원들의 투표를 통해 최종 결정된다.

관련 페이지는 오는 25일 열리며 디자인 접수는 5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다.

이번 공모전은 총 상금 규모가 6000만원으로, 자유형 2종을 포함해 최종 선발되는 캐릭터 5종에 각 1000만원, 특별상 2명에게 각 500만원을 상금으로 수여한다.

최종 선발된 캐릭터는 추후 신라면세점을 대표하는 모델로 활약하며 신라면세점 이벤트, 이모티콘, 캐릭터 상품 등을 통해 고객들에게 노출될 예정이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신라면세점을 대표하는 캐릭터를 만들어 밀레니얼 세대와 친숙함을 높일 뿐만 아니라 이번 공모전이 창작 컨텐츠 제작에 관심이 많은 크리에이터들이 재능을 펼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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