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 서장훈, 한채아-차세찌 열애에 심경 고백

입력시간 | 2017.03.29 오후 1:57:23
수정시간 | 2017.03.29 오후 1:57:23

‘라디오스타’ 서장훈.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서장훈이 ‘한채아-차세찌’ 열애에 대한 입장 표명을 한다. 오늘(29일) 방송될 MBC ‘라디오스타’는 ‘라디오스타가 빛나는 밤에~’ 특집으로 박중훈-서장훈-김흥국-배순탁이 출연한다.

배우 한채아의 이상형으로 지목된 뒤 한채아가 차세찌와 열애설을 인정해 묘한 입장에 처한 서장훈. 그가 ‘라디오스타’에서 입장 표명을 했다.

서장훈은 먼저 사건의 근원지인 ‘아는형님’의 당시 분위기를 언급하며 입을 열었다. 이어 그는 한채아와 차세찌가 열애를 인정한 뒤 생긴 반응들을 언급했고, “너무 몰입해서 보시다 보니~”라며 심경고백을 이어간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지난 2월25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서 한채아는 서장훈을 자신의 이상형으로 꼽으며 러브라인을 형성했다. 이에 강호동이 한채아에게 ‘남자 친구 있느냐’고 물었고, 한채아는 당황해 궁금증이 증폭됐다. 방송 후 한채아는 차세찌와 열애설에 휩싸였고 공식 열애를 인정해 화제를 모았다.

서장훈은 또 이날 방송에서 자신의 이상형을 밝혀 눈길을 끌 예정이다. 여기에 그의 이상형을 알고 있던 MC들이 한바탕 소동까지 벌여 스튜디오가 웃음바다가 됐다는 후문이다.

한편 ‘한채아-차세찌’ 열애에 대한 서장훈의 입장 표명은 오늘(29일) 밤 11시 10분 ‘라디오스타-라디오스타가 빛나는 밤에~’ 특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객원기자jssin@e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