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오마이걸 효정, '스튜디오 겟잇뷰티' 진행자 발탁

입력시간 | 2020.09.03 오전 10:51:13
수정시간 | 2020.09.03 오전 10:51:13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그룹 오마이걸 멤버 효정이 ‘스튜디오 겟잇뷰티’를 통해 진행 능력을 뽐낸다.

오마이걸 효정(사진=이데일리DB)

3일 방송 관계자들에 따르면 효정은 온스타일의 장수 뷰티 프로그램 ‘겟잇뷰티’ 새 시즌 ‘스튜디오 겟잇뷰티’(Studio GB) 콘텐츠의 진행을 맡는다.

효정은 2015년 그룹 오마이걸 멤버로 연에계에 데뷔해 맑은 웃음이 인상적인 비주얼를 앞세워 상큼한 매력을 뽐냈고, 각종 드라마 OST를 통해 감성적인 목소리를 들려줬다. 아울러 MBC 에브리원 ‘주간 아이돌’ 공식 애교송 ‘내꺼해♡’를 직접 작사, 작곡하는 등 다채로운 분야에서 재능을 펼쳐왔다. 뷰티 프로그램 진행자로 나서는 것은 데뷔 후 이번이 처음이라는 점에서 팬들의 이목이 쏠릴 것으로 보인다.

‘겟잇뷰티’는 2006년부터 이어져 온 국내 대표 뷰티 프로그램으로 메이크업, 음식, 운동 등 여성들의 뷰티 관심사를 주요 방송 주제로 다룬다. 가장 최근에 방송된 시즌은 지난 3월 종영한 ‘겟잇뷰티 2020’이다.

새 단장을 하고 올가을 중 방송을 시작하는 이번 시즌부터는 디지털 채널에 맞춘 뷰티 콘텐츠를 선보이는 데 포커스를 두는 형태로 프로그램이 개편된다. 타이틀명은 ‘스튜디오 겟잇뷰티’로 변경되며 메인 MC는 가수 선미가 맡는다. 효정은 제작진이 개편을 맞아 새롭게 론칭하는 프로그램 내 새 콘텐츠를 이끌 예정이다.
김현식 기자ssik@e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