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엑스원 'QUANTUM LEAP'

입력시간 | 2019.08.20 오전 7:38:30
수정시간 | 2019.08.20 오전 7:38:30

[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 신인 보이그룹 X1(엑스원)의 단체 이미지가 공개됐다.

20일 X1(한승우, 조승연, 김우석, 김요한, 이한결, 차준호, 손동표, 강민희, 이은상, 송형준, 남도현)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 앨범 ‘비상 : QUANTUM LEAP’(비상 : 퀀텀 리프) 단체 콘셉트 이미지가 업로드됐다. 단체 콘셉트 이미지는 ‘비상’과 ‘퀀텀 리프’ 두 가지 버전으로 각각 두 장씩 총 4장의 이미지가 공개됐다.

‘비상’ 버전 속 X1 멤버들은 푸른 초원을 배경으로 청량한 소년미를 발산했다. 장난기 가득한 분위기 속에서 종이비행기를 날리는 이미지에는 ‘11명의 멤버들이 하나가 되어 날아오르겠다’는 희망을 담았다고 매니지먼트를 맡은 스윙엔터테인먼트 측은 설명했다.

X1 멤버들은 ‘퀀텀 리프’ 버전의 콘셉트 이미지에서는 블랙&레드 조합의 슈트 패션을 소화했다. 11명 멤버들 각각 ‘비상’과는 상반된 스타일링으로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

X1은 오는 27일 오후 6시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 앨범 ‘비상 : QUANTUM LEAP’를 발매한다. 같은 날 오후 8시에는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쇼케이스와 콘서트가 결합된 ‘프리미어 쇼콘’을 개최하고 정식 데뷔한다.

이에 앞서 22일 오후 8시 X1의 첫 데뷔 리얼리티 프로그램 Mnet ‘X1 FLASH’(엑스원 플래시)가 첫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스윙엔터테인먼트)
김은구 기자cowboy@e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