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브걸스 유정, 보디수트로 볼륨 몸매 드러내

입력시간 | 2017.05.27 오전 12:23:15
수정시간 | 2017.05.27 오전 12:23:15

브레이브걸스 유정 (사진=맥심)

[이데일리 e뉴스 박지혜 기자] 그룹 브레이브걸스 멤버 유정이 MAXIM(맥심) 6월호 표지를 장식했다.

유정의 이번 맥심 표지 화보는 발랄함, 건강함을 강조하는 ‘테니스 소녀’ 콘셉트로 진행됐다. 지난 5월 중순, 유정은 촬영을 위해 춘천에 위치한 푸른빛의 테니스 코트를 찾았다. 유정은 하얀 피부와 잘 어울리는 핑크, 오렌지 컬러의 보디수트, 고혹적인 원피스부터 귀여운 트레이닝복까지 다양한 의상을 완벽히 소화하며 볼륨 몸매를 자랑했다.

촬영을 진행한 맥심 채희진 에디터는 “유정 씨의 사랑스러운 표정에 숨길 수 없는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더해져 멋진 화보가 완성됐다”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신곡 ‘롤린’ 발표 후 섹시 걸그룹으로 급부상한 브레이브걸스는 지난해 맥심을 통해 그 매력을 선보인 바 있다. 유정은 “벌써 두 번째 맥심 화보다. 이번엔 표지라 무척 영광이다”라며 기뻐했다. 이어 “음악방송 1위도 좋지만 개인적으로 브레이브걸스의 콘서트를 하는 것이 목표다”라고 밝힌 유정은 소속사 대표 용감한 형제에 “우리 브레이브걸스가 잘하면 2G 폴더폰에서 스마트폰으로 교체해주고, 콘서트도 열어주실 거다”라며 무한 신뢰를 드러냈다.

브레이브 걸스 유정의 섹시하고 사랑스러운 표지로 문을 연 맥심 6월호에선 지오디(god) 박준형, ‘쇼미더머니’ 출사표를 던진 래퍼 자메즈, 치명적인 비키니 화보로 돌아온 UFC 옥타곤걸 아리아니 셀레스티, 화제의 ‘동탄 PC방 알바녀’ 장현서, 미스맥심 송수진 등 다양한 인물들을 만날 수 있다.
박지혜 기자noname@e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