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 맛' 김종민-황미나 연애 종료… 시청자들 "애초에 비지니스"

입력시간 | 2019.02.22 오전 7:44:25
수정시간 | 2019.02.22 오전 7:44:25

(사진=TV조선 캡처)

[이데일리 장영락 기자] 가수 김종민과 기상캐스터 황미나가 연애를 끝냈다.

21일 밤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연예의 맛’에 출연중인 김종민은 황미나와의 이별 소식을 알렸다.

출연자의 소개팅을 주선해주는 형식의 프로그램인 ‘연애의 맛’에 출연한 김종민은 기상캐스터 황미나와의 인연이 성사돼 200일 동안 커플로 인기를 끌었다.

그러나 이날 김종민은 앨범 준비 과정 등으로 만남이 어려웠던 과정 등을 밝히며 황미나와 이별에 이르게 됐다고 설명했다. 김종민은 “볼 시간이 많이 없었다. 지금 생각해 보면 일할 때만 만났다는 생각을 하지 않았을까 싶다”며 미안한 마음을 전했다.

또 결혼설이 나온 데 대해서도 “(황미나는) 처음 겪었으니까 감당을 못한 것 같다. 얼마나 부담되겠느냐”며, “피해를 보고 안 보고를 떠나서 트라우마가 안됐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이들을 ‘종미나’ 커플로 부르며 주목해왔던 시청자들은 대체로 “어차피 비지니스”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방송 때문에 만난거지 뭘 저렇게 해명까지 하느냐”, “프로그램 화제거리 만들었으니 할 만큼 했다” 등 냉소적인 반응이 대부분이며, “나이 차를 보면 애초에 오래 갈 사이는 아니었던 것 같다”며 이별을 예상했다는 의견에도 공감이 많았다.
장영락 기자ped19@e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