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수지, 수수함 속 독보적 미모

입력시간 | 2018.01.21 오전 8:33:53
수정시간 | 2018.01.21 오전 8:33:53

[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 가수 수지가 미니 2집 ‘페이시스 오브 러브(Faces of Love)’ 수록곡 ‘소버(SObeR)’의 포토 티저에서 화려한 미모를 뽐냈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21일 0시 자사 및 수지의 SNS에 ‘소버’의 분위기를 암시하는 2장의 포토 티저를 게재했다. 공개된 티저 속 수지는 짙은 메이크업과 고혹적인 눈빛으로 우아한 카리스마를 발산하고 있다. 다른 사진을 통해서는 반짝이는 의상과 굵은 웨이브 헤어로 화려한 느낌을 뿜어냈다.

29일 발매되는 수지의 새 앨범 ‘페이시스 오브 러브’에 수록되는 ‘소버’는 모던한 팝 사운드로 구성된 귀엽고 심플한 곡이다. 수지 본인이 직접 작사에 참여했다.

앞서 20일 오후 6시에는 또 다른 수록곡 ‘잘자 내 몫까지’의 포토 티저 2장도 추가 공개됐다. 수지는 화장기 없는 수수한 모습에도 빛나는 우월한 비주얼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의자에 웅크리고 앉은 수지의 나른한 눈빛은 신곡 ‘잘자 내 몫까지’의 감성을 고스란히 드러냇다.

수지는 화려함과 수수함이라는 정반대의 콘셉트에서도 독보적인 미모를 과시하며 컴백에 앞서 팬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하고 있다.

수지의 미니 2집 ‘페이시스 오브 러브’에는 선공개곡 ‘다른사람을 사랑하고 있어’와 타이틀곡 ‘홀리데이(Feat. DPR LIVE)’외에 ‘소버’, ‘나쁜X’, ‘잘자 내 몫까지’, ‘서툰 마음’, ‘너는 밤새도록’ 등 총 7트랙이 수록된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김은구 기자cowboy@edaily.co.kr